
ABOUT
CONNECT BRANDS WITH CONSUMERS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다
MISSION
블루밀리언은 팔로워 대비 인게이지먼트가 높은 크리에이터를 섭외하고, 콘텐츠의 색깔이 명확한 크리에이터를 영입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의 콘텐츠 가치가 높습니다.
또한, 블루밀리언은 디지털 마케팅 그룹 에제드의 자회사로 매출 성과와 연결할 수 있는 전략 제안 및크리에이터와 만든 콘텐츠를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연계가 가능합니다.
궁극적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CEO
손용호
"브랜드는 더 이상 크리에이터 없이 성장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10년간 마케팅을 하면서 시장에서 중요한 마케팅 방식을 잘 활용하는 기업들은 폭발적으로 성장 했습니다.
2000년대는 검색 광고, 2010년은 SNS 광고, 2024년 현재는 크리에이터와 숏폼을 잘 다루는 기업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대적으로 주요한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업에 잘 정착시킬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2000년대는 검색 광고, 2010년은 SNS 광고, 2024년 현재는 크리에이터와 숏폼을 잘 다루는 기업들이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대적으로 주요한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기업에 잘 정착시킬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COO
최준봉
"블루밀리언을 시작하고 한 달 동안 50명의 광고주와 200명의 크리에이터를 만나보았습니다."
광고주는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는 것이 핵심 가치인데, 핵심 메시지를 담아 효과적으로 소비자와 연결시키는게 늘 고민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성과를 이끌어낼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색깔이 명확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합니다.
궁극적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성과를 이끌어낼 콘텐츠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색깔이 명확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합니다.
궁극적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사회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들의 성장에 기여하겠습니다.